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추천! 카페 아톨.
    라이프스타일/맛집 2019. 5. 18. 18:17

     

     

     

    안녕하세요! 써써입니다요 

    드디어 제가 첫글을 작성 하게되었네요ㅎ

    글은 짧고 간략하게! 필요한 정보만 팩트로 전달드릴테니 잘 봐주세요!

     

     

    첫글은 저의 고향이자 현재 거주지인 안양의 맛집!

    제가 자주가는 브런치 맛집중 한곳인 아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96-2 1층
    카페 아톨 031-423-736

     

     

     

     

    입구 모습입니다! ㅎㅎ

    진한 초록초록 색상이 눈에 확 띄는 곳이에용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있지않아서 요렇게

    카페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요.

     

     

    오픈 시간과 휴무일을 잘 참고하세요 !! :) 

     

     

     

    개인적으로 색감과 인테리어가 제취향이기도 한곳입니다.ㅎ

    초록초록한 트로피컬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

     

    의도한건 아니지만 저역시 인테리어에 한몫 하는 색상의 티를 입고갓네요 ㅋㅋㅋ

    보호색인줄 ㅎ.ㅎ;

     

     

     

    메뉴판입니다!

    무조건 드셔야 할 메뉴는 아톨 플레이트!

    그외엔 개취로 선택하시면 되세요 ㅎㅎ 다 맛나답니다.

     

     

     

    요게바로 아톨플레이트!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에요 저도 요걸 먹으러 온답니다.ㅎ

    반숙란과 샐러리 그리고 소스의 조합이 너무나도 맛있어요!

     

     

     

    다음 메뉴로는 프렌치 토스트를 시켰어요!

    평범한듯 하지만 너무 달지않고 정말 맛있답니당.

     

     

    저희는 음료로 아이스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나뭇잎 모양 컵받침두 이곳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취저였습니다 ㅎㅎ

     

     

     

    안양 동편마을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면 좋은 카페 아톨이었습니다. 

    브런치 카페맛집 2탄으로 곧 찾아뵐께요ㅎㅎ 그럼 뿅~

     

     

     

     

     

     

     

    댓글

Designed by Tistory.